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2011년에는 행운이 가득~

 21세기가 된다고 온 세계가 떠들썩 하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10년이 지나고 2011년이 왔습니다.

2011년 연말에는 힘들고 어려웠다는 이야기 보다, 즐겁고 행복한 일들이

많았다는 이야기들이 더 많이 들리는 한해가 됐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2011년 첫 월요일, 지난 3일이죠~ 우연히 들른 식당에서

행운을 봤습니다~

뭐냐고요~ 바로 행운목에 꽃이 피었더라구요.

 

 

행운목에 꽃이 핀다는 얘기는 많이 들었지만 실제 꽃이 핀건 첨 봤습니다.

식당 주인 아주머니께 여쭤봤더니 아주머니도 올해 첨 보셨다네요.

 

하늘을 찌를듯이 올라간 꽃대가 눈에 확~ 띕니다.

 

 

 

 

 


아직은 봉우리가 맺혀있고, 딱 두송이가 폈어요.

중간중간에 맺힌 꽃봉우리들이 모두 활짝 피면 제법 예쁠것 같죠~

 

행운목은 꽃을 보기가 어려워서 행운목에 꽃이 피면 큰 행운이

온다는 속설이 있습니다.

2011년 새해부터 우연히 보게 된 행운의 꽃입니다.

아마도 올해는 좋은 일이 막~ 생길것 같은 예감이 안드십니까~~ ㅋㅋㅋㅋ

 

여러분도 행운목꽃 보시고 2011년 행복한 일이 가득하시길~~^^

기회가 되면 활짝 핀 행운목꽃 사진 찍으러 한번 더 가야겠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