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티스토리 달력 받았어요~

티스토리에서 매년 이벤트를 열어서 이벤트에 참가한
회원들의 사진 중 가장 좋은 것들을 골라서 탁상달력을 만듭니다.
그리고 이벤트에 응모한 블로거들중 1000명을 뽑아 달력을 보내주죠~
매년 다른 분들의 응모 사진들을 보며 부려워하다가 올해는 저도
이벤트에 응모를 했습니다. 워낙 사진 실력이 없어서 당연히 채택되리라는
생각은 전혀 없었습니다.

근데~ 달력사진은 당연히~ 채택이 안됐지만 기대도 안했던 1000명중에 뽑혀서
달력을 받게 됐습니다~~ 이런 경사가~
매년 다른분들 포스트 보며 부러웠는데 올해는 제가~~ ^^

택배는 12월 30일에 받았습니다.

티스토리라고 영문으로 얌전히 찍힌 상자를 보는 순간~
넘 기쁘고 좋았습니다~

 

즐거운 맘으로 개봉~~
예뻐요~ 예뻐~~~
역시 채택된 12개의 사진은 정말 전문작가들이 찍은것 같습니다.
탁상달력과 함께 12달이 모두 들어간 페이터도 예뻤어요.
아이들 책상 앞에 붙여 주면 좋을것 같군요.

달력 뒤에 있는 스티커 입니다.
여러가지 인덱스 스티커와 함께 눈에 띄는 액션스티커.
사람들이 주고 연초에 많이 작심하는 금연, 애인만들기, 다이어트로 나눠져 있는데
사실 저와는 전혀 상관 없지만 발상이 재밌었어요.

 

달력에 함께온 티스토리 초대장 입니다.
뒷면에 인증번호가 있어서 필요한 분에게 직접 나눠줄 수 있습니다.
이건 보너스를 받은 느낌이 들어서 또 기분 좋았습니다.



채택된 12분들 중 혹시 이웃분이 계신가 열심히 찾아 봤더니 7월에
"소나기"님의 사진이 있더군요.
역시 숲속을 비취는 햇살이 싱그러운 7월에 딱 입니다.

시골에는 달력들이 사진이 없이 숫자만 있어서 새달력을
받았을때의 설램이 없습니다. ㅜ.ㅜ
멋진 사진이 들어간 달력을 올만에 보니 정말 좋군요. ㅋㅋㅋ
일년 내내 달력을 볼때마다 기분이 좋을것 같아요~
달력을 받고 다짐을 합니다. 내년에도 이벤트에 꼭 응모해 봐야지~~ ^^
달력을 신청할때 기념품 선택이 있었는데 제가 그만 선택을 안해서
명암을 못받았어요. 그거 받아보고 싶었는데,,, 멍청이~ ㅜ.ㅜ